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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은 삼성전자, HTC, SK텔레시스 등 스마트폰 제조사와 협의해 15초짜리 TV용 스마트폰 광고 직후 5초가량의 메시지를 연계시키는 방식으로 광고를 내보내기로 했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 갤럭시S2의 광고 직후 "방금 본 놀라운 성능의 갤럭시S를 더 놀랍게 쓰려면…"이라는 자막과 함께 SK텔레콤의 이동통신망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SK텔레콤은 "광고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스마트폰을 어느 통신사에서 가입할 수있는지 혼란스러워하는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한편, 같은 스마트폰이라도 통신사마다 통화 품질이 다르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광고를 도 입했다"고 설명했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1053002019954677012&ref=n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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