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KT는 스마트폰 전문 공식 트위터인 ‘올레모바일 트위터(@olleh_mobile)’〈사진〉가 국내 IT/통신기업 트위터 중 최초로 7만 팔로어(7만2563명)를 돌파했다.
26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지난 25일 낮 12시 기준으로 통신3사의 팔로어 숫자는 KT가 7만2563명으로 1위이고, SK텔레콤(@SKTelecom)은 3만9324명으로 2위, LG유플러스(@LGuplus)는 2만2430명으로 3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samsungtomorrow)의 트위터 팔로어는 5만2571명, LG전자(@LG_TheBLOG)는 2만2358명이다.
KT는 이에 대해 “업계 최초로 2009년 11월부터 올레모바일 트위터(옛 SHOW 트위터)를 운영해온 데다 트위터 선도 기업답게 국내 최초로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트위터 고객 만족(CS) 응대 시스템을 도입한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스마트폰 전문 상담그룹인 트윗 지니어스 운영 등 새로운 변화의 흐름에 한발 빠르게 대처하며 고객의 질문에 형식적인 답변보다 성심성의껏 답변해 고객과의 소통에 힘을 쏟은 결과라고 KT 측은 덧붙였다.
또 국내에서 생성된 모든 트위터 계정들의 팔로어 수 및 영향력 측정 통계를 제공하는 한국트위터 사용자 포털(http://koreantweeters.com/)에 따르면, KT의 올레모바일 트위터 계정은 기업 전체 영향도에서도 오마이 뉴스와 KBS에 이어 국내 3위에 랭크됐다.
이는 언론사를 제외한 국내 IT/통신 기업 중에서는 팔로어 수나 영향력 측면에서 선두에 해당하는 수치다.
표현명 KT 개인고객부문 사장은 “KT는 국내 IT/통신기업 중 최초로 7만 팔로어를 돌파한 올레모바일 트위터와 스마트폰 정보창고로 활용될 올레모바일 블로그 등 새로운 스마트 시대 패러다임에 맞는 다양한 소통 채널들을 운영 중”이라며, “다양한 SNS 채널들을 통한 고객 만족과 내부혁신을 달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상현 기자/puquapa@
26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지난 25일 낮 12시 기준으로 통신3사의 팔로어 숫자는 KT가 7만2563명으로 1위이고, SK텔레콤(@SKTelecom)은 3만9324명으로 2위, LG유플러스(@LGuplus)는 2만2430명으로 3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samsungtomorrow)의 트위터 팔로어는 5만2571명, LG전자(@LG_TheBLOG)는 2만2358명이다.
KT는 이에 대해 “업계 최초로 2009년 11월부터 올레모바일 트위터(옛 SHOW 트위터)를 운영해온 데다 트위터 선도 기업답게 국내 최초로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트위터 고객 만족(CS) 응대 시스템을 도입한 덕분”이라고 분석했다.
또 국내에서 생성된 모든 트위터 계정들의 팔로어 수 및 영향력 측정 통계를 제공하는 한국트위터 사용자 포털(http://koreantweeters.com/)에 따르면, KT의 올레모바일 트위터 계정은 기업 전체 영향도에서도 오마이 뉴스와 KBS에 이어 국내 3위에 랭크됐다.
이는 언론사를 제외한 국내 IT/통신 기업 중에서는 팔로어 수나 영향력 측면에서 선두에 해당하는 수치다.
표현명 KT 개인고객부문 사장은 “KT는 국내 IT/통신기업 중 최초로 7만 팔로어를 돌파한 올레모바일 트위터와 스마트폰 정보창고로 활용될 올레모바일 블로그 등 새로운 스마트 시대 패러다임에 맞는 다양한 소통 채널들을 운영 중”이라며, “다양한 SNS 채널들을 통한 고객 만족과 내부혁신을 달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상현 기자/puquapa@
'모바일 최신기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C의 10인치 허니컴 태블릿 '푸치니', 올 여름에 나오나? (0) | 2011.05.28 |
---|---|
아이패드2, 교환이나 환불 어려워 소비자 분통 (0) | 2011.05.28 |
차세대 아이폰 디자인, LG디스플레이는 안다 (2) | 2011.05.28 |
18K 도금에 고급 가죽...노키아, 럭셔리 스마트폰 내놨다 (0) | 2011.05.28 |
휴대폰 제조사, 블랙리스트 약? 독?…대응 마련 비상 (0) | 2011.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