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마전동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여기서!!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28.

안녕하세요~ 다시 찾아온 강추위에 벌벌떨면서 출근을했네요 ㅠㅠ


역시 저는 겨울보단 여름이 더좋은거같아요 옷도 겹겹이껴입어서 갑갑하고..ㅎㅎ


날이 더 추워질수록 이불밖으로 나가기가 싫어지는거같아요 ㅋㅋ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대중적으로 많이 사랑받는 치킨~ 글을 쓰는 지금도 치킨생각밖에 안나네요 ㅋㅋㅋ


오늘은 퇴근하면 치킨시켜먹어야겠네요 ㅋㅋㅋ 


치킨하면 대부분 배달시켜먹는다고만 생각하죠 그런 편견을 깨드리고자 내부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썼습니다


입구부터 폴딩도어로 시공을 하여 트렌디한 분위기연출을 해드렸습니다 ㅎㅎ

상가같은경우엔 공간이 그렇게 넓지않죠~ 그래서 한정된공간속에서 조금이나마 넓어보이는 효과를 볼수있는


오픈형 천장으로 시공하여 상가의 단점을 매꾸어드렸구요~

벽면엔 고벽돌로 시공을해드려 카페분위기가 느껴지도록 시공을해드렸습니다 


조명또한 전구색조명으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연출과 붙박이 쇼파시공으로 


공간을 더욱 활용하였구요~

조명시공은 레일조명으로 시공해드려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도록 해드렸습니다~


위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연출 큰장점이있죠~ 시각적으로도 퀄리티있어보여 큰장점이있죠 ㅎㅎㅎ


저희 마전동인테리어 햇님에선 조명,자재,소품등을 직접공수하여 보다 다양하고 퀄리티있는 제품을


유통단계 최소화로 저렴한가격에 만나보실수있구요~

내부 페인트도장은 그레이톤으로 도장하여 심플하면서 시크한 분위기 연출을해드렷구요


거기에맞춰 내부메뉴간판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공해드렸습니다 ㅎㅎ 


클라이언트께서도 원하셨던 디자인이였구요.

클라이언트분들 대부분은 디자인구상을 구체적으로 하지않고 대략적인 디자인 구상만 해오시는데 


저희 마전동인테리어 햇님에선 3D MAX를 이용하여 클라이언트께서 구상하고 계신 디자인에 맞춰 디자인구상을


도와드립니다 디자인구상에 있어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걱정하지마시고 


저희 햇님에서 디자인 상담 & 무료견적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