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백석동인테리어 혁식적인곳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30.

안녕하세요~내일이면 2016년 마지막이네요~


사건사고많았던 2016년.. 2017년엔 좋은소식들만 들렸으면 좋겠네요 ㅎㅎ



요즘 새해를 맞아 인테리어 문의가 꽤나 많은데 그중에 저희 햇님에서 시공한 중국집인테리어를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중국집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딱있죠~? 빨간간판에 내부는 검은색도장으로 되어있는데 디자인...


하지만 이번에 들어간 중국집은 그런편견을 깨버리는 디자인으로 시공을 하였습니다 ㅎㅎ


독특한 디자인으로 호기심을 유발하여 고객들의 눈길을 더욱 끌수있구요~

내부시공또한 지금껏 중국집 이미지와는 다르게 시공을하였습니다 ㅎㅎ


내부도장은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시공하여 시크하면서 심플한 분위기연출을 하였구요 


바닥은 전체적으로 타일시공을하고 벽면엔 부분부분 타일시공을 하였습니다

곳곳에 간접조명으로 내부도장과 타일효과를 더욱 돋보일수잇는 위치에 설치를 하였습니다 ㅎㅎ


천장은 조금더 넓어보일수있는 효과를 주기위해 오픈형 천장으로 시공을하였구요 한정된공간속에서


넓어보일수있는 큰장점으로 가지고있어 요즘선호하는 시공방법이기도 하구요~~^^

단체석시공은 평범하게 룸형식으로 시공하지않고 유리파티션으로 이용하여 보다 퀄리티있는 시공을


해드렸습니다 ㅎㅎ 남들과 똑같은방식으로 시공한다면 저희 백석동인테리어 햇님이 입소문이 퍼질리가 없겠죠~


조명,자재,소품등을 직접 공수하여 유통단계 최소화로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고 퀄리티있는


제품들을 만나보실수있구요~

저희 햇님은 전문시공팀을 보유하고있어 철거부터 마감까지 완벽한 시공이 가능합니다ㅎㅎ


가끔 다른업체에서 시공하는 현장을보면 시공자분들만 넣어두고 회사직업없이 시공을하는데


이렇게되면 계약한날짜에 맞춰 시공도 늦어지고 클라이언트께서 손해를 보는경우도 생깁니다 ㅠㅠ


많은분들이 이런걸 모르고계시구요.. 하지만 저희 햇님에선 현장관리직원이 따로있어 철거부터 마감까지


끝까지 시공자분들과 함께하여 완벽한 마감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국집뿐만 아니라 상가/아파트/고깃집/옷가게/맥주집/웨딩홀 등등.. 여러가지 시공이 가능합니다~!


완벽한 플랫폼,다양한 디자인구상,전문시공팀을 보유하고있는 저희 백석동인테리어 햇님디자인에서 


무료견적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