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여성옷가게 인테리어 진정한 업체에서 시공받아보세요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23.

안녕하세여~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다 끝나가네요~


정말 사건사건많았던 해였던거같아요ㅋㅋ 다들 2016년 끝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엔 계획하신일들 이루시길~ 전 항상 새해에 금연을 다짐하지만 매년실패...ㅋㅋㅋㅋ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곳은 최근에 진행한 옷가게 시공현장입니다~

가게내부 간판입니다 간접조명으로 더욱더 돋보일수 효과를 주어 손님들에게 한번더 가게이름을 각인시킬수있는 효과를주어


클라이언트께서도 매우 만족하셨구요 ㅎㅎ 사소한 부분도 놓치지않고 시공하는 여성옷가게 인테리어 햇님!


내부 도장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시공을하여 진열되는 옷들을 더욱더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를 내드렸습니다


바닥은 강마루로 시공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운 분위기연출에 신경을써 시공을하였습니다~~


철제행거로 진열칸을 시공하여 독특한 시공을하였고 곳곳에 간접조명설치로 옷들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효과를주었고


메인조명은 옷가게이다보니 다양한 분위기연출이 가능 레일조명으로 설치를해드려 조금더 트렌디한 분위기연출을 하였습니다


조명활용도에 따라 내부인테리어 디자인이 천차만별 차이가 나는데 저희햇님에선 이러한부분도 놓치지않고 시공에 들어갑니다~!

저희 여성옷가게 인테리어 햇님에선 자재,조명,소품등을 직접공수하여 보다 다양하고 퀄리티있는제품들을


유통단계 최소화로 거품없는가격에 만나보실수있습니다~


부분적으로 타일시공도 하였는데 평범한 사각타일이아닌 독특하게 육각타일을 이용하여 시공을하였습니다 ^^


그리고 간접조명설치로 타일효과를 배로 올렸구요~


피팅룸같은경우는 평범하게 설치할수도있었지만 그렇게 시공을한다면 지금껏 해놓은 간접조명이든 철제행거등...


말짱도루묵이되버리겠죠 ㅋㅋ 그렇기에 평범한스타일이 아닌 세련된 레일미닫이문으로 설치를 했습니다

저희 여성옷가게 인테리어에선 옷가게뿐만 아니라


고깃집/안경집/웨딩홀/아파트/중국집/맥주집등등..


여러가지 다양한 시공이 가능한업체입니다.


물론 오랜경력과 다양한 경험이 있기에 가능한부분이구요^^


인테리어&리모델링때문에 고민하고 계신분들 저희 햇님에서 무료견적상담받아보시고 


이쁜인테리어&리모델링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