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관악구인테리어 진정한 인테리어 업체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30.

안녕하세요~ 2016년 마지막이 드디어 눈앞에 다가왓네요~


종치는거 보러가시는분들 많으실텐데 날이추우니 감기안걸리도록 


옷 꽁꽁싸매서 가셔야해요 ㅋㅋ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곳은 치킨집시공 현장입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사랑받는 음식이죠ㅋㅋ


상가에 위치한 치킨집시공인데 치킨집하면 배달시켜먹으면 되지 라는 생각이 바로드실텐데


그 편견을 깨고자 내부인테리어에 꽤나 신경을써 시공을하였습니다~


시공전에도 치킨집이였는데 10년동안 인테리어를 받지않고있던곳이라 상태가 상당히 안좋았는데


사진이없어서 못보여드린점 정말 아쉽네요 ㅠㅠ 저희가 시공하기전 상태를 보셨더라면


정말 깜짝놀라셨을꺼에요 ㅋㅋㅋ

내부도장은 그레이톤으로 시크하면서 심플한 분위기로 시공을하였습니다 ㅎㅎ


천장같은경우도 상가인테리어다보니 공간이 그렇게 넓지않아 그단점을 보완하고자 오픈형천장으로 시공을해드렸습니다

내부메뉴간판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공을하여 내부도장분위기에 맞추어 제작해드렸는데


클라이언트께서도 생각하시던 디자인이라고 무척이나 마음에 들어하셨구요~~

내부 벽면은 고벽돌로 시공하여 카페분위기가 물씐느껴지게 시공하여 


기존치킨집이미지와는 사뭇다른 이미지로 시공하였습니다 ㅎㅎ 


인테리어 또한 하나의 마케팅이니까요^^

조명은 레일조명으로 설치하여 트렌디한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구요~ 


시각적인 부분에서도 제일 잘맞는 시공방식이였습니다 ㅎㅎ


테이블의자는 벽면엔 붙박이 쇼파를 설치하여 공간을 더욱더 활용하였구요

저희 햇님에선 치킨집뿐만 아니라 상가/아파트/리모델링/옷가게/미용실/맥주집 등등.. 여러가지 시공이가능한 업체이며


완벽한 플랫폼,전문시공팀보유,다양한 디자인구상능력을 겸비하고있어 완벽한 시공으로 클라이언트분들께 


만족감을 안겨드립니다 더이상 어디서 인테리어를 해야할지 고민하지마시고 최상의퀄리티로 시공을하는


저희 관악구인테리어 햇님에서 무료견적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