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만수동인테리어 진정한 인테리어 업체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22.

안녕하세요 하루종일 비가 내리네요 ㅠㅠ 비가오니 몸도 축처지고 .. 


비오늘날을 좋아하시는분들 계시지만 전 비오는날엔 너무 무기력해지네요 ㅎㅎ..


그래도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얻어가시는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힘내서 인테리어 소개를 해드려야겠네요 ㅎㅎ


이번엔 만수동 인테리어 햇님에서 상가인테리어중 옷가게 시공현장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ㅎㅎ


옷가게중에서도 여러 종류가있지만 이번 옷가게는 여성의류를 중점으로 판매하는 옷가게입니다~


옷가게이다보니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도장을 하여 진열상품들이 더욱 화사하게 보일수있는 효과적인 디자인으로 시공하였습니다.

가게내부 간판디자인인데 가게내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도장하였기때문에 자칫 밋밋할수도있는부분을


작은소품하나로 매꿔드렸는데 클라이언트께서도 무척 만족해하셨구요~ㅎㅎ 


작은소품하나로도 충분히 퀄리티있는 분위기 연출을 해드립니다~

메인조명으론 요즘 인기많은 레일조명으로 시공해드렸습니다 옷가게이다보니 여러가지 다양한 분위기연출이 필요하니


레일조명이 안성맞춤이구요~ 곳곳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진열상품들을 더욱 돋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클라이언트께서 악세서리도 판매하신다고 하여 저희 만수동 인테리어 햇님에서 악세서리 진열칸을 제작해드렸습니다 ㅎㅎ


간단한 목재가구들은 저희햇님에서 직접제작하여 비용을 조금이라도 절약하실수 있습니다~

진열칸은 지금껏 보지못한 독특한 디자인의 철제행거를 이용하여 설치해드렸습니다~


저희 만수동인테리어 햇님에선 자재,소품,조명등 직접공수하여 유통단계 최소화로 거품없는 가격에 


다양하고 퀄리티있는 제품들을 만나보실수있구요^^ 

또한 옷가에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상가/안경집/중국집/맥주집/웨딩홀/리모델링 등등 여러가지 시공능력을 가지고있습니다


오랜경험과 경력으로 어떠한 시공도 가능한 저희 만수동 인테리어 햇님에서 무료견적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