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집인테리어 독특한디자인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21.

안녕하세요~비가조금씩 내리기 시작하네요 ㅠㅠ 날이좀 풀리는가 싶더니


비가내리고 나면 다시 엄청난추위가 온다네요... 얼른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봄이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눈내리는것도 이쁘긴하지만 벚꽃에비하면 쨉도안되죠 ㅋㅋㅋㅋ

오늘은 최근에공사를들어간 중국집인테리어와 저희 중국집인테리어 햇님디자인이 어떠한 업체인지를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공사들어가기전에도 중국집이였는데 딱히 살릴곳이 없어 전체적으로 철거를 하고 시공에들어갔습니다 ㅎㅎ


대부분 중국집 인테리어는 비슷비슷한 디자인으로 시공을하는데 클라이언트께서 미리구상하신 디자인이 있으셔서 


거기에 맞춰 시공을해드렸습니다.

그간보셨던 중국집인테리어와는 다른디자인이 눈에띄죠ㅎㅎ 


독특한 디자인으로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중국집인테리어 햇님디자인~~!


가게내부엔 바닥은 전체적으로 타일로 시공하였고 


요즘트렌드에 맞춰 천장은 오픈형천장으로 시공을하였습니다 ㅎㅎ


오픈형천장을하여 조금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어 클라이언트께서도 만족하셨구요


가게내부도 평범한 중국집이 아닌 그레이톤으로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가게안쪽엔 단체석을 유리파티션으로 시공하여 클라이언트께서 원하시던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공해드렸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디자이구상이 가능한이유는 저희 중국집인테리어 햇님디자인 대표님이 디자인전공이셔서 다양한 디자인구상이 가능하구요


오랜경험과 경력이 뒷받침되기때문입니다 또한 시공에 들어가기전 3D MAX 작업으로 완벽한 시공이 가능합니다

저희 햇님에선 자재,소품,조명등을 직접공수하여 유통단계 최소화로 보다 저렴한가격에 시공이가능하구요^^


또한 중국집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상가/아파트/안경집/옷가게/웨딩홀 등등.. 여러가지 시공이가능한 업체입니다.


어떠한 시공 어떠한디자인이든 완벽하게 소화해내드리구요~

체계적인 직원구조로 현장관리책임직원이 따로잇어 철거작업부터 마감까지 끝까지 시공자분들과 함께하여 


계약한날짜에 딱맞춰 당일오픈이 가능하도록 시공을해드립니다. 물론 전문시공팀을 보유하고있어 가능한 부분이구요


다른업체에서 현장시공하는걸 가끔보면 시공자분들만 넣어두고 회사직원없이 시공을하는데 이렇게되면


계약한날짜에 맞춰 시공이 거의 불가능하게되고 클라이언트분께서 손해를 보실수도있습니다...


전문 시공팀보유,체계적인 직원구조,완벽한 플랫폼,다양한 디자인 구상능력을 겸비한 저희 중국집인테리어 햇님디자인에서 


무료견적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