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단인테리어 최고의 시공업체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19.

안녕하세요~ 다들 큰일교차에 감기들은 안걸리셨나요?


저는 지금 코감기로 고생하고있네요ㅠㅠ 코가막히니깐 음식은먹어도 아무맛도안나고.. 


하루종일 무기력하네요 다들 미리미리 감기예방하세요! 전이미 걸려버렸지만..ㅋㅋㅋㅋ


오늘은 상가인테리어중 옷가게 인테리어를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뮤즈라는 여성옷가게입니다~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하고 외벽을 블랙톤으로 시공하여 가장잘어울리는 색감조합으로


바깥에서볼때 내부가 훨씬 돋보이는 디자인이구요~^^ 

클라이언트께서 옷가게이다보니 깔끔하게 보이는게 제일중요하다고 하셔서 전체적으로 화이트톤 페인트로 도장을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진열된상품들이 더욱 환하게 보이는 효과도있구요~


곳곳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상품들이 더욱 부각될수있도록 하고 


평범한 진열칸이 아닌 독특한 철제행거설치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시공을하였습니다.


저희 검단인테리어 햇님에선 자재,소품,조명등 유통단계 최소화로 거품없는 가격에 만나보실수있구요~

메인조명 같은경우는 옷가게이다보니 여러가지 연출을 위해 레일조명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요즘 시공을 들어가면 대부분 클라이언트분들께서 조명은 레일조명으로 설치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위치에따른 다양한 분위기 조성과 외간상으로도 퀄리티있어보여 인기가 많은거 같네요~



분적으로 타일시공을 하였는데 평범한 사각타일이아닌 독특한 육각타일로 시공하고


주광색 간접조명으로 타일효과를 배로 증가시켰습니다.


악세서리도 같이판매하고 싶다고 하셔서 가게 중간에 악세서리칸도 저희 검단인테리어 햇님에서 직접 제작해드렸습니다.


간단한 가구같은경우엔 저희가 직접제작도해드려 시공비를 조금이라도 아낄수있답니다~^^


피팅룸도 평범하게 시공하지않고 세련되게 슬라이딩 도어 즉 미닫이레일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저희 햇님에선 사소한거 하나까지 놓치지않고 완벽한 시공을 해드립니다


또한 옷가게뿐만아니라 고깃집/웨딩홀/커피숍/약국/아파트 리모델링 등 오랜경력과 경험으로 여러가지 시공이


가능한 업체입니다 완벽한플랫폼,다양한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검단인테리어 햇님에서 무료견적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