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암동인테리어 인테리어의끝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13.

안녕하세요~ 다들 저녁식사들은 하셨나요~ㅎㅎ


오늘은 옷가게인테리어 시공현장을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요즘 문의전화오면 90%정도가 상가 견적문의 전화라 


상가시공만 계속 들어가고있네요~ㅎㅎ 상가같은경우엔 넓지않고 한정된 공간이라


어떻게 시공하냐에따라 천차만별 차이가 나는데 저희 햇님에선 최대한 공간을 활용하여


클라이언트께서 만족감을 안겨드립니다^^

저희햇님에선 시공전 클라이언트께서 구상하고 계신 디자인을 3D MAX를 이용하여 시공이 완료된 도면을 


보여드린뒤 추가적으로 들어갈부분과 조명위치등 추가 디자인하여 시공에들어갑니다~


복잡한 2D CAD 로 보여드리는게 아니라 누구든지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설명이 가능합니다~


클라이언트께서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을 해달라고 하여 깨끗하고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조명은 레일조명을 설치하여 언제든지 옷위치에 맞춰 


색다른 분위기연출을 할수있습니다~^^

아무리 인테리어 마감을 잘해놧더라도 조명을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데


위에말씀드렸듯이 저희햇님에선 다양한 조명과 소품을 잘활용하여 인테리어 분위기를 배로 증가시켜드립니다

독특한 수납공간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더욱 살리구요~


곳곳에 간접조명으로 제품들이 더욱 돋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ㅎㅎ

저희 검암동 인테리어 햇님에선 상가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아파트,음식점,고깃집,웨딩홀,맥주집등등...


여러가지 시공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업체입니다~ 고객과의 신뢰와 소통을 중요시하는 


저희 햇님에서 무료견적상담받아보시고 이쁜 인테리어 , 리모델링 시공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