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리모델링 상상이상의 퀄리티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5.

안녕하세요~ 요즘 현장이 너무바쁘다보니~~


일주일만에 글을 올리는거 같네요 ㅎㅎ


제법날씨도 추워졌고 저번주 주말엔 첫눈까지 내리고~


이제 진짜 겨울이 온거같아요 겨울엔 역시 따뜻한 장판안에서 


귤까먹는게 최고죠~!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곳은 30평아파트 리모델링 시공 현장입니다~


이제 연말도 다가오고 이제한달뒤면 2017년되고~


새해부터 산뜻하게 시작하고자 하시는분들이 꽤나 많이 문의를 주시더라구요



이번시공현장은 30평아파트인데 좀 오래된 아파트였어요 ㅎㅎ


그러다보니 이곳저곳 손댈곳이 좀 많았죠 ㅠㅠ


단한군데도 빠짐없이 철거를 하고 시공하였습니다.


철거작업부터 좀 막막하긴했지만 그래도 오래된벽지와 바닥을 


들어내니 속은 후련해지더라구요 ㅋㅋ



이곳은 클라이언트분께서 드레스룸으로 쓰신다고 하셨어요 ㅎ


그래서 붙박이장 으로 수납공간을 더 넓혀드리고


각종 소품등을 시공작업을 했습니다^^



시공후 현관사진인데 세련된 디자인의 전구색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그리고 보통집 현관을 보시면 정면만 볼수있는 갑갑한 구조인데


작은창을 설치하여 현관에서부터 탁트인 구조로 시공했습니다.



거실시공사진인데 현관에선 전구색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주었다면


거실은 화이트톤으로 주광색조명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주었습니다ㅎㅎ


바닥은 나무목무늬 장판으로 시공했습니다.


그리고 TV선반과 탁자는 저희 햇님인테리어에서 직접 시공하여 


배치했습니다 웬만한 목제가구들은 저희 햇님에서 제작한답니다~



주방시공사진인데


거실과 180도 다른 분위기의 디자인인데 클라이언트분께서 주방은 


카페분위기가 나도록 해달라구 하셔서 


현관과 똑같이 전구색 조명과 벽돌타일로 따뜻한 분위기가 물신 나는


주방으로 시공해드렸습니다 ㅎㅎ 집안에 카페가 있다고 생각하니 독특하긴 하네요^^



지금까지 햇님인테리어 30평 아파트 리모델링 시공과정이였습니다~


요즘 인테리어나 리모델링등 안좋은얘기들이 조금씩 들리는데 


너무 섣부르게 진행하지마시구 제대로된 업체에서 문의하셔서 


제대로된 시공받아보세요~ 물론 햇님인테리어가 단연 1등이겠죠~




무료견적 문의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