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서구 인테리어 요즘핫한곳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1. 22.

안녕하세요!!


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곳곳에 벌써부터 크리스마스트리 소품들을


판매를하고 있더라구요~  한달뒤면 크리스마스....그리고 한주가더 지나면 


1살을 더먹네요..ㅠㅠㅠㅠㅠㅠ 시간정말 후딱 지나가는거 같네요


어릴땐 나이먹는게 좋았던거같은데 이젠 점점 두려워지네요 ㅋㅋㅋㅋ



오늘 소개시켜 드릴곳은 키즈옷매장 입니다~


시공을 하기전 뼈대작업인데 모든일엔 기초가 튼튼해야죠~!!


과연 지금 뼈대만 앙상하게 되어있는 현장이 어떻게 바뀔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가게안 시공사진인데 화이트톤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그리고 


자칫 밋밋하게 보일수도 있는경우를 주황색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조명디자인은 요즘 유행하고있는 레일조명으로 설치를햇습니다~


시공을한뒤 다시보니깐 왜 레일조명이 유행을 하는지 알거같더라구요~



도대체 어디서 그렇게 다양한 디자인의 조명들을 구하냐는 조명관련 문의가 많은데


저희 햇님에서는 조명과 소품등..직접 공수해옵니다^^ 그러므로 조금더 싼가격에 시공이


가능한거구요~ 햇님만의 수많은 장점중 하나죠~



상품진열칸도 뻔한 진열칸이 아닌 남다른 디자인으로 시공하였습니다.


그리고 간접조명으로 상품이 더욱더 돋보일수있도록 설치하였구요~


아무리 이쁜상품이라도 그저그런 디자인으로 시공하면 아무 소용없는거죠..ㅠㅠ


그래서 저희 강서구 인테리어 햇님에서는 사소한거 하나하나에도 신경써서 


시공을 합니다~~!!



시공이 끝난후 매장안 사진인데 다시봐도 독특한 수납공간과 간접조명 소품등..


고객님들 눈길을 확사로잡을수있겠죠~? 시공이끝나고 매장오픈당일 저녁에 


클라이언트분께 연락이왔는데 고객들이 엄청나다고!!ㅋㅋ 


인테리어빨 제대로 보고 계시다고 하시더라구요 엄청 만족하시는 클라이언트분을 보니


저희도 뿌듯하더라고요ㅎㅎ



그밖에 저희 강서구 인테리어 햇님에선 오랜경력과 경험으로 


상가,아파트,웨딩홀,Bar,호프집,안경집,치킨집 등등..


다양한 인테리어,리모델링 시공이 가능합니다.


여러방면에서 시공이 가능한 저희 햇님에서 무료견적상담받으시구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