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월동 인테리어 다양한 디자인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1. 21.

안녕하세요~ 요즘 현장마감이 많다보니 정말 정신이없네요ㅋㅋ


요즘 인테리어 리모델링 문의가 많이오는걸 보니 역시


가을은 인테리어 리모델링의 계절이란걸 다시한번 느끼네요^^





오늘 소개시켜드릴곳은 바로 햇님 인테리어입니다~ 


요즘 치킨집 창업이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역시 치느님..!!


치킨은 남녀노소 나이구분없이 사랑받는 음식이죠ㅎㅎㅎ






홀딩도어로 치킨집답지않게 세련된 디자인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밖에서도 주방을 볼수잇도록 디자인하였는데 이로인해 


음식을 청결하게 조리하는모습 보여줌으로서 손님들에게 


떳떳한 음식을 내놓는 마케팅적 디자인으로 시공하였습니다.




가게안쪽 시공사진입니다.


벽돌타일로 따뜻한 이미지를 주었고 


주황색 조명으로 한층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조명을 레일조명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클라이언트분께서 원하시는 


디자인의 레일조명을 구월동 인테리어 저희 햇님에서


직접 공수하여 조금더 싼가격으로 시공해드렸습니다ㅎㅎ




붙박이 쇼파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서 보다 나은 퀄리티로 시공하였습니다^^


음식이란게 맛도 중요하시만 시각적인 맛도 중요하죠 그만큼 조명과 주변 인테리어가

잘되어있으면 맛도 배로 증가하는법이죠 ㅎㅎ




굳이 메뉴판을 꾸밀필요없다고 하셔서 가게 디자인상

심플하게 하는게 제일 잘어울려서 메뉴판은 심플하게 디자인하였는데

클라이언트분께서도 꽤나 만족하시더라구요~ㅎㅎ

절대 실망감을 안겨드리지 않는 햇님 인테리어~



저희 햇님에서는 오랜경력 과 경험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 리모델링

시공이 가능합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고 신뢰있는 저희

구월동 인테리어 햇님 에서 무료견적 상담받으시구 창업의 꿈 이루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