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포인테리어 여기가 대박!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6.

요즘 문의가 많아서 공사도 꽤 많이진행했는데


현장이 많다보니 몇일동안 정신없었는데 그러다보니


벌써 12월이네요 ㅠㅠ 그래도 이제


하나둘 마감을 하니 조금은 여유로워 졌네요 ㅎㅎ



이번엔 김포 인테리어 단연 1등인 저희 햇님인테리어 소개를 해드릴려구요~



저희 햇님은 인천에 자리잡고있는 인테리어업체인데 인천에 회사가있다고 해서


인천만 하는게 아닙니다 ㅎㅎ 어디 지역이든 공사가능하구요


인테리어,리모델링,화장실 욕조,주방 싱크대 등등 여러분야 다재다능하고


전문시공팀을 보유하고 있어 깔끔하게 빈틈없이 마감처리를 해드립니다~!


단조로운 디자인의 조명을 쓴다면 아무리 이쁘게 잘만들어놓은 인테리어도 


말짱 도루묵이되는거죠...ㅠㅠ 하지만 저희 햇님에선


조명을 직접 공수하여 더욱더 다양하고 세련된 분의기를 만들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공수하는거라 조금더 싼가격으로 


가격대비 몇배의 가치있는 효과를 낼수있는거죠 ㅎㅎ



시공이들어가기전 3D MAX 작업으로 미리 완공되었을때 모습을 볼수있구요~


평범하고 확인하기 어려운 캐드도면과는 비교가안되죠 ㅎㅎ 


3D MAX 작업으로 완공된 모습을 클라이언트분께 보여드리면서 더 추가할부분과


뺄부분 의논하여 더욱더 세밀하게 시공을 들어갑니다


고객과의 의사소통과 신뢰를 중요시하는 저희 햇님인테리어~!!



저희 햇님은 시공현장에 시공자 분들만 불러서 작업하지않고 체계적인 직원구조로 


현장직업과 사무실직업 으로 나누어 현장에서 시공자분들을 관리 책임하고 있습니다


가끔 다른업체에서 작업하는걸 보시면 현장에 관리책임 직원도없이 


시공자분들만 넣어두는 업체들이있는데 이렇게되면 시공날짜도 예정된날짜보다


느려지고 이것저것 손해보는 일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다른업체에서 시공을 받으셨다가 그 업체가 도망을 가게되어 


큰손해를 보신분들의 사연을 가끔 들을수있는데요 저희한테 한번 견적문의 받으셨다가


다른업체에서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시공을 해주겠다는 말에 혹해서 그만...


결국엔 다시 저희 햇님으로 문의주셔서 다시 시공에 들어갔습니다


요즘들어 부쩍 그런 사례들이 많은데 인테리어,리모델링을 하시기전에 꼭


여러업체에 견적을 받아보시고 싼가격에 혹해서 무작정 공사를 진행하시면 안됩니다 ㅠㅠ



그렇다고 싼가격에 공사를 하는 업체가 무조건 안좋다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클라이언트분께 만족감을 안겨드릴순 없겠죠


저희 햇님에선 거품을 쏵뺀 가격으로 견적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요즘은 천장디자인을 노출형 천장으로 하는게 유행인거 같습니다~


노출형 천장을 하면 조금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낼수있어서 그런거같네요 ㅎㅎ


조명도 마찬가지로 요즘 유행트렌드는 레일조명이구요


저희 햇님도 유행이 뒤쳐지지않고 시공을 하고있다는점!!



더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고객과의 소통,신뢰를 최우선적으로 하는 


저희 햇님에서 인테리어,리모델링 무료견적 상담받으시고 


창업의 꿈 이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