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동대문 인테리어 철거부터 마감까지 확실하게!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1. 18.


11월의 반이 벌써 지났네요~~


주변에서 벌써부터 연말계획을 짜고 있으신분들이 있던데


저도 슬슬 계획을 짜야겠어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ㅎㅎ


벌써 계획 다 짜놓으신분들도 계실려나~


항상 모든일엔 계획을 확실히 짜서 실행하는게 가장좋죠 


인테리어도 마찬가지로 확실한 계획과 디자인 구성으로 시공을해야해요 ㅎㅎ



오늘 소개시켜드릴곳은 BaBy PaPa 라는 애기옷집입니다~


요즘은 아이옷과 엄마옷을 같이파는 옷집들이 많이 보이는데 


그만큼 저희 동대문 인테리어에서도 유행에 뒤쳐지지고 않고 시공을 하였습니다~



키즈옷 매장이다보니 깔끔한 분위기를 원하셔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는 진행했습니다^^ 조명또한 화이트톤과 약간의 주황색톤으로


꾸며봤는데 화이트톤으로만 시공을 했으면 밋밋할뻔한 매장이 


약간의 주황색톤의 조명으로 포인트를 제대로 잡은거같아요 ㅎㅎ



가끔 저희글을 보시고 도대체 조명을 어디서 구해오길래 


저렇게 다양한 조명들을 설치하냐고 물어보시는데


저희 동대문 인테리어 햇님에서는 직접 조명과 소품들을 공수해오는거라


조금더 싼가격으로 만나보실수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조금있으면 조명쇼핑몰을 오픈할거같아요 


오픈한다면 바로 블로그업뎃을 통해서 만나보실수 있으실거에요






클라이언트분께서 독특한 수납공간 디자인을 문의하시더라구요


처음엔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조금 난감하긴했지만


원하시던 디자인의 한치 오차도 없이 햇님에서 시공을 하여


클라이언트분께서도 만족하시고 만족하는 모습에 저희도 같이 뿌듯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잘보시면 틈틈히 간접조명등을 줘서 상품들을 더욱더 돋보이게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저희 동대문 인테리어 햇님에서 자부하는 한가지는  


공간을 낭비하는곳없이 트렌디한 연출로 곳곳에 상품을 진열하고 


소품등을 활용하여 그간 볼수없던 진열방식 선보이고있습니다^^


고객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 인테리어 소품들로 클라이언트분의 만족감을 배로 안겨드리는거죠


이렇게 하니 입소문이 안퍼질수가 없나봐요~~



시공이 끝나고도 클라이언트분께 자주 연락드렸는데 


인테리어 정말 맘에든다고 오시는 손님들중에서도 


인테리어가 눈에띄어서 들어왔다가 옷까지 사가시는분들도 계셨다고 하시고 


오픈한 첫날부터 손님들이 어마어마하게 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리 좋고 이쁜 상품이라고해도 밋밋한 진열칸에 진열해봣자 


말짱 도루묵겠죠..ㅋㅋ 그만큼 인테리어 디자인이 중요하단말을 전해드리고싶네요.


저희 동대문 인테리어 햇님인테리어 에서는


시공이 끝난후에도 자주연락드려 혹시 불만족스러운 부분이나 더 추가하고 싶은 소품등이 있는지


여쭤보고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햇님에선 여러분야에서 다재다능하답니다~


상가/Bar/아파트/식당/안경집


모텔/웨딩홀/고기집/주방 싱크대


욕실,욕조/리모델링 등등... 


다양하게 시공가능합니다~! 


철거부터 마감까지 깔끔하게 시공해드립니다 


저희 햇님에서 무료견적 문의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