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석남동인테리어 트렌디한 디자인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12. 9.

안녕하세요~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네요~~


여러가지 의미로 기다려지던 금요일인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저랑 똑같은 생각이셨나요~?


오늘은 맥주집 인테리어 문의가 자주들어와서 저희 석남동 인테리어 햇님에서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2층구조로 되어있는 건물입니다 


클라이언트께서 미국식 맥주집분위기를 원하셔서 거기에 알맞게 외관시공을 하였습니다


만약 1층구조의 건물이였다면 문전체를 폴딩도어로 시공했을텐데 2층구조 건물이라


주방창문만 폴딩도어로 시공하였습니다

가게안 시공사진입니다~  화이톤타일에 간접조명효과를 넣어 가게안을 


더욱더 환하게 비쳐주도록 시공하였습니다 화이트톤 타일이라 조명효과를 


배로 올려줍니다^^

요즘 유행하는 레일조명으로 트렌디한 연출시공하였구요


곳곳에 소품들을 이용하여 자칫 밋밋할수있는부분을 


저희 석남동 인테리어에서 직접 소품들을 공수하여 시공해드렸습니다.

2층 테이블 시공사진입니다


2층엔 스탠드바를 설치하여 미국식 맥주집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클라이언트분들께서 오픈형천장시공을 선호하시는거 같네요 ㅎㅎ


아마 조금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기때문에 그런거겠죠~?

1층 테이블 시공사진입니다 


붙박이 쇼파로 공간활용도를 높혔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간접조명과 소품들로 장식하였구요 ㅎㅎ

저희 햇님에선 조명과 소품들을 직접공수하여 다른업체보다 


조금더 저렴한가격에 시공이가능하구요 간단한 목재가구들도


저희햇님에서 직접 제작해드리기도 합니다~^^


석남동 인테리어 저희햇님에선 맥주집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상가,아파트,고깃집,bar,웨딩홀 등등 


여러가지의 인테리어 , 리모델링 시공이 가능합니다


저희 햇님인테리어에서 무료견적 상담받으시고 


창업의 꿈 이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