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화동인테리어 색다른인테리어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7. 2. 1.

안녕하세요 햇님디자인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곳은 중국집인테리어인데


평범한 중국집인테리어가 아닌 색다른 방식으로 시공을하였습니다~!




저희 햇님에서 시공을 진행하기전에도 중국집으로 사용하던 상가였습니다.


전형적인 중국집인테리어였죠 ㅎㅎ


그렇기에 전체적인 철거작업부터 진행을 했습니다.




중국집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가 빨간간판이 떠오르실텐데 이번에 시공을 들어간


중국집은 그런 관념을깨기 위해 색다른 이미지로 시선을 끌수있도록 시공을 하였습니다 ㅎㅎ


인테리어도 하나의 마케팅이죠~^^



내부도장은 그레이톤과 화이트톤으로 도장하여 차분하면서도 세련된분위기 연출을 해드렸구요~


오픈형 천장으로 조금더 넓어보이는 효과까지 요즘 유행하는 트렌드까지 빠짐없이 시공을 해드려


클라이언트께서도 마음에 들어하셨구요~ㅎㅎ



원래 클라이언트께서 구상하신 디자인은 룸으로 구상하셨는데 비용적인 문제가 좀 있어서..


하지만 저희 이화동인테리어에서 룸 못지않게 유리파티션으로 트렌디한분위기 연출을 해드렸습니다 ㅎㅎ


시각적인 부분에서도 세련되어보이죠~!



문의전화중 조명이나 소품들을 도대체 어디서 구하냐는 전화들이 가끔있는데 


저희 햇님에선 조명과 소품들을 직접공수하여 보다 세련되고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보실수있습니다 ㅎㅎ


직접공수를하면서 유통단계 최소화로 조금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수있구요~



 저희 이화동인테리어 햇님에선 중국집뿐만 아니라 


상가/아파트/주택/옷가게/약국/맥주집


BAR/안경집/고깃집/웨딩홀/등등....여러가지 시공이 가능한 업체입니다 ㅎㅎ


오랜경험과 경력으로 다져진 내공으로 철거부터 마감까지 완벽하고 깔끔하게 해드리는


저희 햇님에서 무료견적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