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계양구인테리어 햇님디자인!!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7. 2. 1.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인테리어&리모델링 업체들이 하나둘 늘어가고있는데 그중에 어디서 공사를 진행해야할까 


고민들 많으실텐데 그중에서도 어디업체가 가장잘하고 퀄리티있게 시공을 할까 이런고민들 많이하실텐데요


저희 시공현장을 보시고 지금하고 계신 고민 해결해보세요~!!






저희 계양구인테리어 햇님에서 진행한 상가인테리어입니다 ㅎㅎ


공사들어가기전에도 치킨집이였는데 정말 많이 낡았고 부식이 많이되었던곳이였습니다 ㅠㅠ 



그래서 전체적으로 철거작업후에 시공을 들어갔습니다


철거전 사진이 없는점이 참아쉽네요 ㅠㅠ 철거전 사진을 보셨더라면 많이놀라셨을거에요 ㅋㅋㅋ




1층에 위치한곳이라 폴딩도어로 시공을해드려 트렌디한 분위기연출을 해드렸습니다~


가게내부에 메뉴판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작업해드렸습니다 ㅎㅎ 심플하지만 가장 내부인테리어와 알맞게 작업해드립니다~!!





클라이언트께서도 원하시던 디자인이라 꽤마음에들어하셨구요 ^^


현장을 나가서 조명작업을 하고나면 많이들하시는 질문이 어떻게 이런 다양한디자인 조명을 가져오냐고 물어보시는데





저희 계양구인테리어 햇님에선 직접 조명이나 소품등을 도매로 공수해오기때문에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공이가능합니다 ㅎㅎ


조명쇼핑몰을 운영할까 계획중이여서 만약 오픈한다면 블로그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드릴게요^^




요즘선호하는 스타일이 바로 레일조명과 오픈형천장인데 위치에 따른 분위기연출이가능하고 


천장같은부분은 조금더 넓어보이는 효과를 낼수있습니다 ㅎㅎ





그러다보니 인기가 많은거같구요~ 손님들 시선을 끌기에도 참좋은 아이템이구요~


벽쪽타일은 고벽돌 타일로 카페같은 분위기연출을 해드렸습니다 ㅎㅎ 



 



 


치킨집하면 대부분 배달시켜먹는다고만 생각하시는데 그런 편견을 없애고자 하여 내부인테리어에 더욱더 신경써서 

시공을 하였습니다 ㅎㅎ


아파트 인테리어 또한 자신있는 햇님인테리어 입니다.







저희 계양구인테리어 햇님에선 상가뿐만아니라 아파트/고깃집/커피숍/웨딩홀/리모델링/bar 등등 오랜경험과 경력으로 여러가지

시공이가능합니다 더이상 고민하지마시고 최상의퀄리티 완벽한 플랫폼 다양한디자인을 겸비한 저희 햇님에서 무료견적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