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iOS)/iOS APP 소개

아이폰) Unreal 엔진으로 만든 던전 디펜더스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1. 1. 13.
728x90

 

 

에픽 게임즈에서 개발한 언리얼엔진

 

이 엔진은 그래픽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 엔진을 이용한 게임이 던전 디펜더스입니다.

 

 

 

 

던전 디펜더스는 개발 초기부터 그래픽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기대했는데요

 

역시나 게임이 출시된걸 보니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다만 아직 게임 초기라 프레임 저하 현상이 있네요.

 

개발자 측에서 조만간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다고 하니까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네요.

 

 

 

 

캐릭터는 Hero 라고 명칭이 되어있습니다.

 

역시나 전사,법사,궁수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져 있네요.

 

또 던전디펜더스는 싱글플레이 뿐만 아니라 멀티 플레이도 지원합니다.

 

aralon 이 멀티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던전 디펜더스는 지원하네요 ㅎㅎ

 

 

 

 

게임 시작화면입니다.

 

처음은 튜토리얼 때문에 자막박스와 음성이 함께 나옵니다.

 

한글화도 되어 있지 않고 자막이 은근히 많아서 짜증나네요.

 

 

 

 

이런 식으로 HUD 가 나오게 됩니다.

 

다른 게임에 비하면 HUD가 조금 많은 편입니다.

 

더군다가 튜토리얼이라 자막까지 나오니 실제 남는 화면은 얼마안되네요 _-

 

 

 

 

던전 디펜더스는 제목처럼 디펜스 게입입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보라색 크리스탈은 막아야할 대상이구요.

 

몬스터들이 다가와 크리스탈을 부수려 합니다.

 

이를 막아 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해본 결과

 

HUD가 많아서 3.5 인치인 아이폰/아이팟터치로는 게임 플레이가 조금 복잡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만약 아이패드로 플레이 하시면 아주 원할하게 하실것 같네요.

 

휴대폰을 싸고 좋은조건에 구할수있는곳

엠스토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