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아파트 인테리어 동탄 30평대 리모델링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21. 5. 28.

안녕하세요~ 햇님인테리어 입니다.

 

오늘은 주거인테리어, 아파트 인테리어로 찾아왔습니다~

동탄에 있는 30평대의 아파트 입니다.

 

 

 

 

공사 전 모습입니다.

샷시와 몰딩, 문선, 문틀 등등 기존에는 베이지 색상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샷시는 백색으로, 도어는 그레이 필름지로 마감해줄 예정입니다.

 

 

조명도 전부 교체하기로 하였고 문짝은 영림에서 그레이 필름이 씌어진거로 

주문제작 하였습니다.

 

 

화장실은 거실 화장실만 새로 리모델링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레이 타일에 악세사리들도 블랙으로 바꿔줄 예정입니다.

 

 

싱크대를 철거하였고 벽면 아트월에는 타일이 붙어있었는데

철거 후 석고보드를 대고 도배지로 깔끔하게 마감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기존 강마루도 철거하였습니다. 꼼꼼하게 잘해주시죠 ㅎㅎ

바닥은 헤링본 모양의 아이보리 장판을 깔아주기로 하였습니다.

 

 

아트월에는 새로 석고보드로 쳐주었고 소파가 들어간다고 하여

중앙에 있던 콘센트는 오른쪽으로 옮겨주었습니다.

 

 

싱크대는 영림 제품으로 그레이 색상의 도어 제품으로 설치해 주었습니다.

상부장은 안하고 선반으로 설치 예정입니다.

 

 

싱크대가 설치된 후 장판도 깔끔하게 설치해 주었습니다.

아이보리톤의 헤링본 무늬로 이쁘네요 ㅎㅎ

 

 

주방 벽타일은 직사각 타일을 세로로 후드 라인까지 붙혀주었습니다.

블랙 벽선반에 스퀘어 후드까지 !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의 싱크대 입니다.

 

 

벽면과 천정은 화이트 도배지에 샷시는 필름으로 마감해주었고

방이나 베란다에 있는 붙박이장들은 도어만 교체를 해주었습니다.

 

 

기존 베란다 확장부분 천정에는 플라스틱 판 같은데 붙혀져 있었는데

도배지로 마감해주었고 포인트 직부등을 달아주었습니다.

 

 

6등 직부등 로즈골드 색상으로 포인트가 되어 이쁘네요 ㅎㅎ

전구색 볼전구를 끼웠습니다.

 

 

중문은 슬림 슬라이딩 도어로 영림 제품으로 시공하였고

위쪽은 투명유리 하부는 세로 모루유리로 진행하였습니다.

 

 

화장실 욕조도 새로 설치해 주었고 욕조파티션이나 악세사리들은 블랙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슬라이딩 거울장 하부로 은은한 빛이 나와 더욱 이쁘네요 ㅎㅎ

 

 

현관장도 문짝만 화이트 무광도어로 교체해주었습니다.

현관 센서등이 고급스럽고 은은하네요 ㅎㅎ 몰딩은 추후에 백색 시트지로 마감해 주었답니다.

 

3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리모델링 현장이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햇님으로 연락주세요!

 

 

 

tel:1661-7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