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서울 영등포 인테리어 복고풍 포차 리모델링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20. 4.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인테리어 복고풍 포차 인테리어 입니다.

과거로 돌아간듯한 인테리어 인데요 ㅎㅎ

인더스트리얼 느낌의 인테리어를 소개해 드릴게요!

 

술집도 분위기와 인테리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죠 ^^

이번 포차 또한 클라이언트분이 복고풍 컨셉을 원하셔서 그에맞게 디자인을 하고

인더스트리얼 느낌을 섞어 진행하였습니다.

 

주방 입구 위쪽에는 상부장 대신 조금은 촌스러워 보일지라도 컨셉이라고 생각한다면 

특징이 잘 나타나 있는 퓨전포차 입니다 :D

LED조명으로 둘러쌌더니 분위기가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주방은 내부가 환하게 보이는 오픈으로 크게 만들었습니다.

 

벽면은 심플하게 하고 빈티지 느낌이 나도록 시멘트로만 발랐는데

밋밋하게 나오지 않게하기 위해 백시멘트를 섞어 마감을 하였습니다.

포스터 하나하나 복고느낌으로 잘 어울리지 않나요?

 

목문은 오래된 느낌을 주기 위해 백색페인트로 살짝 터치해 하나하나 사포질을 해주었습니다.

옛것의 느낌을 주기위해 내부간판대신 미술팀을 불러 글씨체까지 다 그렸습니다.

 

군데군데 포스터와 과거로 와있는 듯한 분위기로 복고풍 인테리어가 완성되가고 있습니다 ㅎㅎ

천정은 노출로하여 블랙 레일조명과 팬던트를 내려주었습니다.

 

테이블도 원형 테이블로 포장마차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주고

바닥은 600*600 각 그레이 포쉐린 타일로 마감하였습니다.

 

예전에는 이렇게 창문에 빨간색으로 메뉴를 붙히고 했었죠?

과거의 컨셉으로 썬팅이 되어있지 않는 유리로 창을 제작하고 메뉴를 붙혔습니다.

마치 과거의 영화상영관에 와 있는듯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간판을 응용하였습니다 :D

 

복구풍의 호프집 인테리어는 퓨전포차 인테리어 라고도 불릴 수 있는 부분인데요

얼마나 그 포인트를 잡는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ㅎㅎ

 

많은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