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시흥 정왕동 작은옷가게 인테리어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20. 1. 28.

안녕하세요~  최근에 마무리를 지은 시흥 정왕동에 위치한 옷가게 현장입니다!

아동복과 성인복을 같이하는 4.5평 정도의 작은평수 입니다 :D

햇님에서는 공사 전 충분한 소통 후 어느정도 느낌과 마감이 정해지면

3D이미지로 먼저 보여드린답니다 ^^

 

 

먼저 3D 이미지 입니다.

처음 계획에는 벽면은 화이트 톤으로 마감을 하고 육각타일과 로즈골드 색상의 조명과 행거로 포인트를 주었고

문과 샷시는 핑크로 하여 아기자기 하면서 예쁜 옷가게를 연출하였습니다 :D

 

먼저 공사중인 내부 사진 입니다.

현장에 직접 가보니 생각보다 더 매장이 아담하더라구요 ㅎㅎ 

층고가 높은 곳이라 창고로 쓰실 수 있게 복층으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천정도 화이트 도장을 하여 로즈골드 색상의 레일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양 옆에는 등박스를 만들어 옷도 환하게 비춰주고 분위기도 더 밝아졌네요  :D

카운터 팬던트 등도 로즈골드로 맞췄습니다!

 

출입문 옆에는 웨인스 코팅을 하였고, 역시나 로즈골드 색상의 액자등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카운터 벽면은 클라이언트 분이 가져오신 코끼리 인형을 달았습니다 ㅎㅎ

귀여운 인형으로 아동복 매장느낌이 살아납니다 !!

 

성인복과 아동복을 같이하는 공간으로 성인복 쪽 벽면에는 웨인스코팅을 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행거역시 분체도장을 하여 로즈골드로 하였습니다.

 

반대편 아동복 쪽 벽면은 깔끔하게 가면서 서랍이 있는 행거와 부분부분 선반을 달아주었습니다 :D

위쪽에는 알록달록 동그라미 장식으로 귀여움을 주었네요 ㅎㅎ 

저것도 클라이언트분이 가져오신 거였는데 정말 센스만점입니다!

 

간판은 돌출간판으로 가게이름 YOLO를 제작하여 설치해 드렸습니다.

 

나뭇가지를 활용하여 옷을 걸고싶다 하셔서 나무와 밧줄을 이용하여 나무걸이도 제작해 드렸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코끼리 인형과 잘 어울리네요 ㅎㅎ

 

어느정도 마무리가 된 모습입니다.  3D컷과 비교했을 때 어떠신가요?

옷을 진열한 모습도 궁금합니다 ㅎㅎ

 

햇님은 상가전문 인테리어 업체로 옷가게 뿐만아니라 음식점, 카페, 학원 등등 다양한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점 많은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