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간석동인테리어 인정받는업체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7. 3. 27.

간석동인테리어 인정받는업체

안녕하세요 요즘 상가인테리어문의가 많이들어오는거 같네요~ㅎㅎ


이번엔 시공에들어가게된 옷가게를 소개시켜드리면서 저희 간석동 인테리어 햇님디자인이 어떠한 업체인지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여성의류를 중점으로 판매하는 뮤즈라는 매장입니다 ㅎㅎ 심플한 가게내부 간판디자인 ㅎㅎ


거기에 조명효과로 더욱더 효과가 부각되어 가게를 방문하는손님들에게 한번더 가게이름을 각인시켜드릴수있어


클라이언트분께서 엄청나게 만족하신 부분입니다~ 






가게내부를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하여 진열될 옷들을 더욱더 화사하게 보일수잇도록 도장해드렸습니다 ㅎㅎ


거기에 주광색조명으로 한층더 상품들을 돋보일수 있도록 간접조명설치를 하였습니다



메인조명은 요즘 한창유행중인 시공 트렌드 레일조명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위치에따라 다양한 분위기연출이 가능한 큰장점을 가지고있죠~


클라이언트께서 구체적인 디자인구상이아닌 대략적인 디자인구상만 하고 계셔서 저희 간석동 인테리어 햇님에서 


다양한 디자인을 구상하여 시공을한 부분입니다^^



대부분 구체적인 디자인구상보단 대략적인 디자인만 구상하셔서 오시는데 저희햇님은 디자인회사로 시작하여 인테리어업체까지 되어


다양한 디자인구상이 가능한 업체입니다 ㅎㅎ 그간 경혐과 경력으로 클라이언트분께서 대략적인 디자인만 말씀해주셔도 거기에 맞춰 


어떠한 디자인이든 시공을 해드립니다.



또한 3D MAX를 이용하여 한치의 오차없이 깔끔하고 퀄티리있는 시공을 해드리구요 ^^


어떠한 상황에서도 순조롭게 공사를 진행하니 주저하지마시고 문의주시면 됩니다~



저희 간석동인테리어 햇님에선 옷가게뿐만 아니라 아파트/리모델링/BAR/맥주집/커피숍/웨딩홀/고깃집/프렌차이드 상가어떠한 아이템이든


시공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업체입니다.







그리고 체계적인 직원구조로 현장관리책임직원이 있어 철거작업부터 마감까지 끝까지 시공자분들과 함께하여 약속한날짜에 시공을 끝마쳐


당일오픈이 가능하도록 시공해드립니다 물론 전문시공팀을 보유하고있어 가능한 부분이구요^^


더이상 인테리어/리모델링 망설이지마시고 다재다능한 저희 간석동인테리어 햇님에서 무료견적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