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기사

인천인테리어 어디서?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7. 1. 23.

정말이지 오랜만에 소통을위한 글을쓰는거같아요 ㅎㅎ
요즘같이 정보가중요할때... 제대로된 노하우를알려주는곳들이별로없는거같더라구요!
일단 정말궁금해하시는.. 인천인테리어 어디서받아야할지.. 고민이신분들이많이있더라구요~
당연히 저한태진행을요청하시면 좋겟지만 알맞은 회사고르는방법을남겨볼까합니다.



제일중요한 공정을어떻게보냐?! 이것이문제입니다.
얼마나 전문적으로 진행을할수있냐에따라 들어가는부수비용등등 여러비용에서
차이가나기도합니다. 또한 디자인부분에서도 달라지는것이지요



이번매장은 저희포토플리오 여러개를보시고 연락을주셧더라구요~
다른회사에서도 비교견적을받아보앗지만 저희가견적가격이 조금더나왓습니다 ㅎㄷㄷ
그렇지만 자신이원하는 디자인은 저희회사에서만가능할거라판단하여 저희한태공사를 의뢰해주신사장님이신대요~^^ 원하시는조건들이까다로워서 다른회사에서는 진행을못하엿나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미팅을통해 대략적인 디자인컨셉과 운영계획을 들어보았어요
결론적으로는 - 북 유럽풍느낌이나는 고퀄리티 매장을 생각하시고계시더라구요
오프라인매장을 처음오픈하는거라 더욱더 세련되게 요청을하셔서 처음에는당황햇습니다 ㅎㅎ



하지만!! 원하시는요청대로 구상을햇고 바로 3D 디자인을뽑아드렷어요~
클라이언트분께 보여드리니 정말만족하시더라구요^^ 이제이렇게작업만들어가면되니 바로작업시작!!



일단기본적인 골조작업과 철제뼈대만들어서 작업을시작햇어요.
뭐 인천인테리어 많이해보신분들은아시겟지만 꼭인천이아니여도 야간작업이 잘안된답니다 ㅜㅜ
허용하지않는곳들도많이있구요 !
원하시는 오픈날이 그리멀지않아 아침일찍부터 작업에들어가게되엇네요~

정말이지 빠듯빠듯한일정이엿지만 놓치는거없이 정말집중하여 시공을하게되었습니다ㅎㅎ



시공이 초반완료된 사진입니다.
보시면알겟지만 처음과 정말... 너무다르죠?ㅎㅎ 조명처리부터 타일시공 전부 완벽히깔끔히진행이되었습니다. 조명또한 직접공장에서 진행을받아와서 더욱더저렴한가격으로 시공이가능한거엿죠~

아참! 저희는 견적맞춤제도를 진행하고있어서 최대한견적가격을 조절할수있습니다.
퀄리티에따라 자재가결정되지만 타일을직접 원가에가져와서시공하기때문에
제일많이들어가는 타일쪽에서도 비용절감이가능한것이지요



그리고정말 클라이언트분이 이번 인천인테리어 진행하면서 혼잣말로 원하셧던..
좀특이한가구없을까요?? 이러시는말을듣고 가구또한 제작해드렷습니다!!

다른 회사들을보시면알겟지만 기본적으로 시장에서 판매되고있는 가구들이나 옷걸이들을 가져와서 시공을합니다. 하지만저희는 단조작업으로 정말이지 생각으로만하고있던 디자인을 직접 만들어드릴수있습니다.



여러모양이있는거보이시죠~?
직접 제작이들어간 받침대들입니다.
이렇게 세부적인사항들또한 꼼꼼하게 셋팅하여 보다 고퀄리티현장을 소화해내고있습니다.

이런대도 인천인테리어 다른곳에서 진행하실건가요!ㅎㅎ
물론 견적이다른곳들이 쌀수도잇겟지만... 최대한맞추어드리면서 퀄리티있는디자인이나와야 좋은게아닐까합니다.



저렴한것도좋지만 공정내용이 제대로되지않는다면 제대로된 인테리어라고할수있을까요?
전그렇게생각하지않습니다. 거품가격을뺴고 퀄리티를올리는것이 최고라고생각합니다.

지금까지보신건 아동복 가게이구요 아래부터는 아파트같은 주거 인테리어현장입니다.



이번에보시게되시는이미지는 주거형태아파트이구요~ 친환경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느낌을 소화해냈습니다. 이렇게 원하시는대로 부분적으로 시공또한가능합니다.
그리고 시공이들어가고있다면 자재를직접확인해보시는것도 또하나의방법입니다.
만약 조명같은부분은 직접하실수있다면 직접하시는것도 인건비절약에대해 효능적이구요!

꼭이정보는알고계셔야 다른곳에서도 견적받으실때유리하시다는점! 꼭아시고계세요~



이번에는 깔끔하고 화사한느낌의 현장입니다 ㅎㅎ
딱보시면알겟지만 조명빛이잘들어오는 구조여서 더욱더 화사한느낌을받을수있어요.
전체적인 하얀색이아닌 약간의 그레이톤이나는 흰색을사용하여 더욱더 아늑한느낌이들고요!
기본 인테리어가구들은 저희가 인천인테리어하시는분들께 어느정도제공해드릴수있으니 만족하실겁니다.


이처럼 아예고급스러운디자인컨셉을잡을수도있고 베란다형식으로 따로 유리로된공간또한제작가능합니다. 얼마든지 어느것이든지 요청하시는대로바로바로 진행되는사항이니 어떠신가요?
절대불가능한부분은없습니다. 하지만 말도안되는가격에 야매공사? 절대안합니다.
양심을어기면서까지 공사하고싶지는않네요 ㅎㅎ


완벽한 인천인테리어현장 더원하시는부분들이있으신가요?
원하시는게있거나 궁금한점 고민같은거는 언제든지말씀해주세요
댓글달으셔도 상담바로진행해드리겠습니다~ 이제 인천인테리어 관련해서 도움이필요할땐
Kstyler 에게맞기세요!!

모두 만족하는 인테리어가 많아질수있을때까지! 오늘도 고생하겟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한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