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순위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6. 8. 12.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순위는 어떤게 있을까요?

첫번째로 저는 불가리 뿌르옴므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불가리 뿌르옴므는 불가리 블루의 업그레이드판으로

강한 스킨냄새 알코올냄새를 없애서 좀더 가벼운 느낌의

연출이 가능한 향수랍니다

 

 


그다음으로 파라코반 밀리언이 있어요

이것은 금괴를 닮은 바틀로 유명한데 그 모습이 정말로

금같아서 정말로 예뻐요 ㅎㅎ

20대보다는 30대 남성분들에게 아주 어울려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순위 탑10안에는 들지 않을까 생각돼요

 

 

 

그다음으로는 존 바바토스 아티산을 들 수 있어요

이건 너무도 유명해서 굳이 설명을 안해드려도 될것같아요

만약 향수입문자가 뭐 뿌릴지 고민한다면 저는 존 바바토스 아티산을

뿌려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그외에도 불가리 블루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 CK ONE  CK BE  클린콜코튼 등 다양하고 좋은

제품들이 있는데요 ~

기호에 따라 어떤 걸 쓰느냐에 따라 느껴지는게 달라질 것 같아요

 

 


특히 향수는 가품이 너무 많아요

검증된 곳에서 꼭! 꼭 구입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온라인에도 검증된 정품파는곳은 그리 많지 않아요.ㅎㅎ

그럼 오늘도 즐향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