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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임상수 특파원 = 미국 뉴욕의 새 애플 스토어 '그랜드 센츄럴 터미널 스토어' 개장에 앞서 길게 줄을 섰던 입장객 중 상당수는 아이패드와 같은 애플 제품에 관심이 있기 보다는 개장 기념 티셔츠를 받기 위해 줄을 선 것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이 1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애플은 2001년 처음 애플 스토어의 문을 연 이래 지금까지 첫 입장객부터 1천명 정도에게 새 매장의 상호가 새겨진 티셔츠를 제공해왔으며 일부 애플 팬보이들 사이에서는 이 티셔츠를 모으는 것이 새로운 문화가 되고 있다.
실제로 소프트웨어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퍼 해링턴(40)씨는 추운 겨울 날씨 속에서 뉴욕 5번가 매장에서부터 자신의 고향인 코네티컷 매장까지 개장 기념티셔츠를 받기위해 몇시간 줄을 선 경험이 있다.
하지만 해링턴씨가 정말 갖고 싶은 티셔츠는 매장 직원들이 입고 있는 유니폼이다.
애플은 새 제품이 출시되거나 계절이 바뀔 때마다 매장 직원들에게 새 티셔츠를 제공하지만 이 티셔츠를 팔거나 기부하는 것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다고 전·현직 애플 직원들이 전했다.
해링턴씨도 애플 직원으로 있는 친구들로부터 '절대 입
더보기(출처) : http://media.daum.net/digital/view.html?cateid=1043&newsid=20111212061606137&p=yonhap
애플은 2001년 처음 애플 스토어의 문을 연 이래 지금까지 첫 입장객부터 1천명 정도에게 새 매장의 상호가 새겨진 티셔츠를 제공해왔으며 일부 애플 팬보이들 사이에서는 이 티셔츠를 모으는 것이 새로운 문화가 되고 있다.
하지만 해링턴씨가 정말 갖고 싶은 티셔츠는 매장 직원들이 입고 있는 유니폼이다.
애플은 새 제품이 출시되거나 계절이 바뀔 때마다 매장 직원들에게 새 티셔츠를 제공하지만 이 티셔츠를 팔거나 기부하는 것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다고 전·현직 애플 직원들이 전했다.
해링턴씨도 애플 직원으로 있는 친구들로부터 '절대 입
더보기(출처) : http://media.daum.net/digital/view.html?cateid=1043&newsid=20111212061606137&p=yonha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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