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최신기사

스카이 베가 리뷰(1)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0. 11. 19.

안녕하세요.


앞으로 여러분들께 폰을 직접사용하고 사용후기를 올릴 엠스토어즈 입니다. ^^


처음으로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릴 폰은 스카이 베가폰입니다.


먼저 베가폰 디자인부터 볼까요?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사진입니다.


회사에서 설명하길 미학적인 디자인과 최상의 그립감이라고 소개하네요.


직접 만져 보았을땐 그립감은 아이폰이랑 비슷하네요.


휴대폰을 처음만졌을 때 촉감은 보들보들한 것이 베가가 조금더 좋은듯하네요.


하지만 케이스를 씌운다면 다르겠지만, 순정 그대로 사용하신다면,


회사 소개대로 최상의 그립감을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손작은 여성분이 만져도 크진 않을 것입니다.

 


제 여자친구가 들었을 때 모습입니다.


현재 쓰고있는 자신의 휴대폰 보다 더 가볍고 손에 착감긴다고 합니다.(조금 있다가 옆면도 보여드릴께요 ^^)


 

제가 사용한 폰은 골드색 폰입니다.


전체적으로 금색 테를 둘르고 있으며, 전면에서 보았을때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폰과 베가폰 옆모습 비교 사진입니다.


확실히 얇아 보이죠?


 

뒷모습 사진입니다.


뒷면은 SKY 로고가 금색으로 박혀 있습니다.


밑에는 구글이라고 적혀있네요.


윗쪽엔 500만화소 카메라와 플래쉬가 있습니다.




그립감이나 크기나 얇기 모두 알맞게 나왔다고 생각 됩니다.


전체적으로 베가폰 디자인을 평가하자면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이번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편에서는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