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천동인테리어 체계적으로

by 인테리어전문햇님 2017. 4. 10.

Q(청천동인테리어 - 햇님디자인에서!!)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잠을자도 계속 피곤하고 개운한 느낌이안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비타민D를 섭취하면 좋다고하더라구요~


오늘부터 꼬박꼬박 챙겨먹어야겠어요 ㅋㅋ


오늘은 최근에들어간 옷가게인테리어 소개겸 저희 청천동인테리어 햇님관련해서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ㅎㅎ


옷가게 내부간판인데 원래 시공계획없었지만 내부인테리어가 밋밋한 느낌이들어 간단한 소품을 이용하여 


내부간판 시공을 해드렸는데 클라이언트께서 매우 만족하시더라구요~ㅎㅎㅎ


간판에 조명효과까지 주어 더욱 돋보일수있게 해드렸습니다^^ 


내부도장은 옷가게이다보니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시공하여 진열될상품들을 화사하게 보일수있는 효과도 있구요~


간접조명설치로 진열상품을 더욱 돋보일수있도록 설치하였구요 


진열칸은 철제행거로 시공하였는데 디자인도 독특하여 고객들의 시선을 끌수있는 엄청난 효과가 있죠~!!


메인조명은 옷가게 특성상 상품에따라 조명 유무차이가 크다보니 제일 잘맞는 레일조명으로 설치를 했습니다


곳곳에 간접조명설치도 해드렸습니다 조명을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 차이가나게 되는데 


저희 청천동인테리어 햇님에선 이런점도 놓치지않고 시공을 해드립니다~

가게중앙에 악세서리도 판매하고싶다고 하셔서 자재들을 이용하여 저희 햇님에서 직접제작해드렸습니다 ㅎㅎ

 

간단한 가구들은 저희햇님에서 제작이 가능하여 약간의 비용을 절약하실수있습니다~!!


또한 소품.조명등을 직접공수하여 유통단계 최소화로 거품없는 가격에 만나보실수있습니다^^

내부인테리어 중간중간 타일시공도 하였는데 평범한 사각타일이 아닌 육각타일로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공하였습니다 ㅎㅎ


간접조명설치로 타일효과를 배로 증가시켜드렸구요~


바닥은 강마루로 시공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해드렸습니다

저희 청천동인테리어 햇님에선 옷가게뿐만 아니라 상가/아파트/중국집/맥주집 등등 여러가지 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디자인구상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클라이언트분들도 계실텐데 대략적인 디자인 구상만 하셔도 저희 햇님에서


성의껏 구체적인 디자인구상을 도와드립니다 더이상 고민하지마시고 저희 햇님에서 무료견적상담받아보세요~!!